작성일 : 12-08-16 11:51
동운고객센터를 적극 활용하세요!
 글쓴이 : (주)동운시스템
조회 : 2,768  
(주)동운시스템의 고객채널이 개설되었습니다.
 
"동운고객센터"와 "자동화시스템컨설팅"입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서 동운고객센터를 선택하시거나 자동화 시스템 컨설팅을 선택하시거나
우측의 바로가기 아이콘을 활용하셔서
 문의 사항이나 요청 사항을 올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나 요청사항을 올리시면 내부적으로는 CRTS(Customer Request Tracking System)에 의하여
고객님의 요청내역이 빠짐없이 적절히 처리 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동운시스템의 고객으로 등록되시면
모든 요청 사항을 직접 확인하면서 상호 소통하는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문의 내용이나 요청 종류에 따라
"동운고객센터"에서는
비즈니스 문의, 통화 및 방문 요청, 기술 문의, 기술 지원 요청, 교육 지원 요청, 기술 정보 요청, 제휴 및 협력 요청, 장애신고, 버그 리포팅 등을 제공하고
 
"자동화시스템컨설팅"에서는
시스템 분석요청, IT Total Outsourcing, IT 이슈 해결 전문가 요청, 자동화 시스템 구축,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관련 문의와 요청을 받습니다.
 
회원 가입없이도 문의와 질의가 가능합니다.
적극 활용하세요!

 
   
 

동운시스템사이트맵 개인정보취급방침